기술정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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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3050 CTI 개론 - 세번째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-09-22622FalseFalse001CTI 개론 - 세번째webmaster  
122949 CTI 개론 - 두번째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-09-22635FalseFalse001CTI 개론 - 두번째webmaster  
122848 CTI 개론 - 첫번째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-09-22761FalseFalse001CTI 개론 - 첫번째webmaster  
122747 국내 교환기의 신호방식 비교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-09-15561FalseFalse001국내 교환기의 신호방식 비교webmaster  
122646 080, ARS 및 인터넷운영전략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-09-15567FalseFalse001080, ARS 및 인터넷운영전략webmaster  
122545 필요상담원수 산출 및 대기행렬에 대한 이해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-09-15638FalseFalse001필요상담원수 산출 및 대기행렬에 대한 이해webmaster  
122444 고객센터 시뮬레이션 예측에 대한 설명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-09-22633FalseFalse001고객센터 시뮬레이션 예측에 대한 설명webmaster  
122343 [2003 CRM Fair] 갤러리아백화점 CRM구축사례 및 성공요인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-11-10524FalseFalse001[2003 CRM Fair] 갤러리아백화점 CRM구축사례 및 성공요인webmaster  
122242 [2003 CRM fair] 유통산업의 CRM 사례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-11-17497FalseFalse001[2003 CRM fair] 유통산업의 CRM 사례webmaster  
122141 [2003 CRM Fair] 삼성생명 CRM 추진사례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-11-17534FalseFalse001[2003 CRM Fair] 삼성생명 CRM 추진사례webmaster  
122040 [2003 CRM Fair] LG Telecom CRM Introduction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-11-17521FalseFalse001[2003 CRM Fair] LG Telecom CRM Introductionwebmaster  
121939 [2003 CRM Fair] CJ(주) CRM구축 성공사례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-11-17575FalseFalse001[2003 CRM Fair] CJ(주) CRM구축 성공사례webmaster  
121838 [2003 CRM Fair] CRM 주요 성공 전략과 신한금융지주 GDW/CRM Project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-11-17525FalseFalse001[2003 CRM Fair] CRM 주요 성공 전략과 신한금융지주 GDW/CRM Projectwebmaster  
121737 [2004 CRM Fair] 교보생명 CRM 구축사례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4-12512FalseFalse001[2004 CRM Fair] 교보생명 CRM 구축사례webmaster  
121636 [2004 CRM Fair] 자동차산업의 CRM이슈와 현대자동차 적용사례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4-12497FalseFalse001[2004 CRM Fair] 자동차산업의 CRM이슈와 현대자동차 적용사례webmaster  
121535 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Call Center 운영강화를 통한 고객만족...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9-22673FalseFalse001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Call Center 운영강화를 통한 고객만족 향상 노력webmaster  
121434 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Call Center Back Office for Customer...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9-22600FalseFalse001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Call Center Back Office for Customer’s Loyalty Integrationwebmaster  
121333 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제일은행 고객센터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9-22537FalseFalse001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제일은행 고객센터webmaster  
121232 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New Function에 맞는 Contact Center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9-22508FalseFalse001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New Function에 맞는 Contact Centerwebmaster  
121131 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온디멘드시대의아웃소싱전략과트랜드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9-22573FalseFalse001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온디멘드시대의아웃소싱전략과트랜드webmaster 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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