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
LOGIN
JOIN
Contact US
SITEMAP
연구소소개
인사말
사업소개
조직도
자문위원회
오시는길
콜센터산업정보
기술정보
업체정보
제품정보
콜센터산업통계
해외시장정보
콜센터용어사전
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
콜센터시뮬레이션
운영수준진단
제품기술평가
상담원직무만족도
고객센터컨퍼런스/포럼
고객센터컨퍼런스
커뮤니티
공지사항
HOME
LOGIN
JOIN
기술정보
콜센터산업정보
연구소소개
콜센터산업정보
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
고객센터컨퍼런스/포럼
커뮤니티
기술정보
기술정보
업체정보
제품정보
콜센터산업통계
해외시장정보
콜센터용어사전
CRM(1) - CRM 지출 대 사업 성과
글번호
1546
조회수
566
작성자
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
작성일
2005-08-19
첨부파일
CRM-1.hwp
[ 다운로드 : 403 ] 38KB
▶ 요약
이 글은 CRM의 전체적인 개요와 기업에서 CRM 추진 시에 발생하는 문제점들과 이를 해결하는 과정에 대하여 소개하고 있다.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