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 공지여부 | 비밀글여부 | Depth | 코멘트갯수 | 파일갯수 | 제목 | 작성자 | 카테고리 | 원본글작성자 |
1430 | 250 |
전자정부(2)-콜센터의 통화처리프로세스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1-28 | 640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전자정부(2)-콜센터의 통화처리프로세스 | webmaster | | |
1429 | 249 |
ACD 시스템의 기능과 종류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1-21 | 56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ACD 시스템의 기능과 종류 | webmaster | | |
1428 | 248 |
통화모니터링(2)-품질 모니터링/ 레코딩 시스템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1-21 | 536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통화모니터링(2)-품질 모니터링/ 레코딩 시스템 | webmaster | | |
1427 | 247 |
전자정부(1)-콜센터 디자인 비전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1-21 | 599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전자정부(1)-콜센터 디자인 비전 | webmaster | | |
1426 | 246 |
미들웨어의 발전과 오라클의 역할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1-14 | 518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미들웨어의 발전과 오라클의 역할 | webmaster | | |
1425 | 245 |
통화모니터링(1)-통화 모니터링 및 레코딩 시스템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1-14 | 528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통화모니터링(1)-통화 모니터링 및 레코딩 시스템 | webmaster | | |
1424 | 244 |
음성코덱기술(3)-광대역 고품질 음성코덱 협상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1-14 | 575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음성코덱기술(3)-광대역 고품질 음성코덱 협상 | webmaster | | |
1423 | 243 |
DB및 통합 부문 - DW, EAI 시장전망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1-07 | 51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DB및 통합 부문 - DW, EAI 시장전망 | webmaster | | |
1422 | 242 |
콜센터 다이얼링 시스템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1-07 | 537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콜센터 다이얼링 시스템 | webmaster | | |
1421 | 241 |
음성코덱기술(2)-VoIP 코덱 협상 표준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1-07 | 548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음성코덱기술(2)-VoIP 코덱 협상 표준 | webmaster | | |
1420 | 240 |
SIP(Session Initiation Protocol)의 전반적 이해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1-03 | 523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SIP(Session Initiation Protocol)의 전반적 이해 | webmaster | | |
1419 | 239 |
음성코덱기술(1)-VoIP 계층형 광대역 고품질 음성 코덱 기술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1-03 | 573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음성코덱기술(1)-VoIP 계층형 광대역 고품질 음성 코덱 기술 | webmaster | | |
1418 | 238 |
중국(1)-콜센터현황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1-03 | 52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중국(1)-콜센터현황 | webmaster | | |
1417 | 237 |
The Call Tracking System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1-19 | 657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The Call Tracking System | webmaster | | |
1416 | 236 |
Performance, satisfaction and turnover in call centers the effects of s...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1-12 | 560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Performance, satisfaction and turnover in call centers the effects of stress and optimism | webmaster | | |
1415 | 235 |
CTI-VoIP 기반 인터넷콜시스템의 설계에 관한연구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1-05 | 656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TI-VoIP 기반 인터넷콜시스템의 설계에 관한연구 | webmaster | | |
1414 | 234 |
인터넷전화 - 시장, 요금, 규제 -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12-29 | 54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인터넷전화 - 시장, 요금, 규제 - | webmaster | | |
1413 | 233 |
인터넷전화 발전과 시사점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12-23 | 530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인터넷전화 발전과 시사점 | webmaster | | |
1412 | 232 |
한국/미국 고객상담센터 주요 관리요소의 비교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12-15 | 583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한국/미국 고객상담센터 주요 관리요소의 비교 | webmaster | | |
1411 | 231 |
한국 고객센터의 경영 효율화 방안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12-09 | 637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한국 고객센터의 경영 효율화 방안 | webmaster | |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