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Total : 181   Pages : 3 / 10
번호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공지여부비밀글여부Depth코멘트갯수파일갯수제목작성자카테고리원본글작성자
1118141 APCCAL(아시아환태평양 고객센터 협의회) 컨퍼런스 한국 유치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2-12-243777FalseFalse000APCCAL(아시아환태평양 고객센터 협의회) 컨퍼런스 한국 유치webmaster  
1117140 제 11회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2-09-104234FalseFalse000제 11회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webmaster  
1116139 2012년도 11회 콜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계획 공고 김상훈2012-09-073885FalseFalse0002012년도 11회 콜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계획 공고webmaster  
1115138 한국 고객센터 베스트 요원상 수상 안내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2-07-304434FalseFalse000한국 고객센터 베스트 요원상 수상 안내webmaster  
1114137 2012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후원 및 전시업체 모집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2-07-203721FalseFalse0002012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후원 및 전시업체 모집webmaster  
1113136 고객센터산업육성 촉진법(초안)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2-06-293934FalseFalse000고객센터산업육성 촉진법(초안)webmaster  
1112135 고객센터 상담 혁신 세미나 “창의력과 감성을 깨우는 소통하는 리더!”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2-05-023513FalseFalse000고객센터 상담 혁신 세미나 “창의력과 감성을 깨우는 소통하는 리더!”webmaster  
1111134 2012 해외 고객센터 벤치마킹 연수 프로그램 안내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2-03-053454FalseFalse0002012 해외 고객센터 벤치마킹 연수 프로그램 안내webmaster  
1110133 수도권 고객(콜)센터 지방이전(신설,확장 포함) 수요조사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2-02-293066FalseFalse000수도권 고객(콜)센터 지방이전(신설,확장 포함) 수요조사webmaster  
1109132 2012 고객센터 관리자 역량강화 공개교육 개최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2-02-273182FalseFalse0002012 고객센터 관리자 역량강화 공개교육 개최webmaster  
1108131 2012년도 제10회 콜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계획 공고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2-02-273558FalseFalse0002012년도 제10회 콜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계획 공고webmaster  
1107130 2012 ACCE 해외 벤치마킹 참여의사 수요조사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2-01-183001FalseFalse0002012 ACCE 해외 벤치마킹 참여의사 수요조사webmaster  
1106129 2012년도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주요사업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2-01-063177FalseFalse0002012년도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주요사업webmaster  
1105128 제 10회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1-09-143819FalseFalse000제 10회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webmaster  
1104127 2011년도 9회 콜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계획 공고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1-09-143422FalseFalse0002011년도 9회 콜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계획 공고webmaster  
1103126 2011 CIRC 해외연수 프로그램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1-08-293318FalseFalse0002011 CIRC 해외연수 프로그램webmaster  
1102125 한국 고객센터 베스트 요원상 수상 안내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1-07-273586FalseFalse000한국 고객센터 베스트 요원상 수상 안내webmaster  
1101124 2011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전시기업 모집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1-07-253224FalseFalse0002011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전시기업 모집webmaster  
1100123 고객센터 - 감성을 키우자! 상담 역량 혁신 특별 세미나 안내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1-04-123989FalseFalse000고객센터 - 감성을 키우자! 상담 역량 혁신 특별 세미나 안내webmaster  
1099122 2011 년도 8회 콜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계획 공고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1-03-234065FalseFalse0002011 년도 8회 콜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계획 공고webmaste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