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 공지여부 | 비밀글여부 | Depth | 코멘트갯수 | 파일갯수 | 제목 | 작성자 | 카테고리 | 원본글작성자 |
1650 | 470 |
콜센터 운영효율성 측정모형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8-01-17 | 2360 | False | False | 0 | 0 | 0 | 콜센터 운영효율성 측정모형 | webmaster | | |
1649 | 469 |
콜센터 핵심성과지표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8-01-14 | 2487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콜센터 핵심성과지표 | webmaster | | |
1648 | 468 |
콜센터 경영혁신기법(4) : 데이터마이닝(Data Mining)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8-01-10 | 1368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콜센터 경영혁신기법(4) : 데이터마이닝(Data Mining) | webmaster | | |
1647 | 467 |
콜센터 경영혁신기법(3) : BPM(Business Process Management)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7-12-27 | 121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콜센터 경영혁신기법(3) : BPM(Business Process Management) | webmaster | | |
1646 | 466 |
콜센터 경영혁신기법(2) : 6 시그마(Six Sigma)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7-12-14 | 1273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콜센터 경영혁신기법(2) : 6 시그마(Six Sigma) | webmaster | | |
1645 | 465 |
콜센터 경영혁신기법(1) : BSC(Balanced Scorecard)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7-12-04 | 1370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콜센터 경영혁신기법(1) : BSC(Balanced Scorecard) | webmaster | | |
1644 | 464 |
ERMS 시장 점유율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8-01-15 | 109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ERMS 시장 점유율 | webmaster | | |
1643 | 463 |
음성기술 시장 점유율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8-01-11 | 116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음성기술 시장 점유율 | webmaster | | |
1642 | 462 |
음성기술 시장 동향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8-01-09 | 1299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음성기술 시장 동향 | webmaster | | |
1641 | 461 |
WFMS 시장 점유율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8-01-08 | 1253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WFMS 시장 점유율 | webmaster | | |
1640 | 460 |
WFMS 시장 동향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8-01-07 | 1158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WFMS 시장 동향 | webmaster | | |
1639 | 459 |
콜 모니터링 시스템 시장 점유율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8-01-04 | 132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콜 모니터링 시스템 시장 점유율 | webmaster | | |
1638 | 458 |
콜 모니터링 시스템 시장 동향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8-01-03 | 1155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콜 모니터링 시스템 시장 동향 | webmaster | | |
1637 | 457 |
아웃바운드 시스템 시장 점유율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7-12-28 | 1299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아웃바운드 시스템 시장 점유율 | webmaster | | |
1636 | 456 |
아웃바운드 시스템 시장 동향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7-12-26 | 1077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아웃바운드 시스템 시장 동향 | webmaster | | |
1635 | 455 |
IVR 시장점유율 분석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7-12-21 | 1037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IVR 시장점유율 분석 | webmaster | | |
1634 | 454 |
IVR 제품 매출 전망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7-12-20 | 953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IVR 제품 매출 전망 | webmaster | | |
1633 | 453 |
IVR 장비시장 현황 및 전망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7-12-18 | 96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IVR 장비시장 현황 및 전망 | webmaster | | |
1632 | 452 |
IVR 시장 동향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7-12-17 | 1145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IVR 시장 동향 | webmaster | | |
1631 | 451 |
CTI 기업 시장점유율 분석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7-12-13 | 1210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TI 기업 시장점유율 분석 | webmaster | |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