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 공지여부 | 비밀글여부 | Depth | 코멘트갯수 | 파일갯수 | 제목 | 작성자 | 카테고리 | 원본글작성자 |
1470 | 290 |
CTI(6)-Parity Software VOS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4-08 | 64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TI(6)-Parity Software VOS | webmaster | | |
1469 | 289 |
proci 1 - Contact center technology Architecture Planning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4-08 | 64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proci 1 - Contact center technology Architecture Planning | webmaster | | |
1468 | 288 |
CTI의 이해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4-01 | 75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TI의 이해 | webmaster | | |
1467 | 287 |
Voice XML(2) - 기술 및 표준화 동향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4-01 | 636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Voice XML(2) - 기술 및 표준화 동향 | webmaster | | |
1466 | 286 |
CTI(5)-DM3 IPLink Products(2)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4-01 | 617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TI(5)-DM3 IPLink Products(2) | webmaster | | |
1465 | 285 |
중국(4)-콜센터시장 주요 특성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4-01 | 650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중국(4)-콜센터시장 주요 특성 | webmaster | | |
1464 | 284 |
BCP의 개요 및 개발과정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3-25 | 645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BCP의 개요 및 개발과정 | webmaster | | |
1463 | 283 |
인도 인터넷 전화 서비스 주요 사업자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3-25 | 62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인도 인터넷 전화 서비스 주요 사업자 | webmaster | | |
1462 | 282 |
Voice XML(1) - 개요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3-25 | 637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Voice XML(1) - 개요 | webmaster | | |
1461 | 281 |
CTI(4)-DM3 IPLink Products(1)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3-25 | 645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TI(4)-DM3 IPLink Products(1) | webmaster | | |
1460 | 280 |
전자정부(6)-콜센터 상담원인력관리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3-25 | 896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전자정부(6)-콜센터 상담원인력관리 | webmaster | | |
1459 | 279 |
인터넷 전화 (VoIP)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3-18 | 685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인터넷 전화 (VoIP) | webmaster | | |
1458 | 278 |
(2) IP Telephony - 콜센터 구축 및 활용방안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3-18 | 676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(2) IP Telephony - 콜센터 구축 및 활용방안 | webmaster | | |
1457 | 277 |
CTI(3)-Dialogic Fax Products(2)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3-18 | 63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TI(3)-Dialogic Fax Products(2) | webmaster | | |
1456 | 276 |
전자정부(5)-콜센터 운영관리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3-18 | 1078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전자정부(5)-콜센터 운영관리 | webmaster | | |
1455 | 275 |
E-Learning의 개념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3-11 | 64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E-Learning의 개념 | webmaster | | |
1454 | 274 |
유럽 VoIP 시장의 동향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3-11 | 62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유럽 VoIP 시장의 동향 | webmaster | | |
1453 | 273 |
(1) IP Telephony 개요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3-11 | 65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(1) IP Telephony 개요 | webmaster | | |
1452 | 272 |
CTI(2)-Dialogic Fax Products(1)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3-11 | 64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TI(2)-Dialogic Fax Products(1) | webmaster | | |
1451 | 271 |
CTI(1)-Speech Technology Products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3-04 | 63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TI(1)-Speech Technology Products | webmaster | |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