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술정보

Total : 470   Pages : 15 / 24
번호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공지여부비밀글여부Depth코멘트갯수파일갯수제목작성자카테고리원본글작성자
1370190 교환기 기초이론 - 1편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8-18607FalseFalse001교환기 기초이론 - 1편webmaster  
1369189 Predictive Dialing for Outbound Telephone Call Centers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9-01552FalseFalse001Predictive Dialing for Outbound Telephone Call Centerswebmaster  
1368188 Frost & Sullivans Outbound Market - Executive Summary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12-29587FalseFalse001Frost & Sullivans Outbound Market - Executive Summarywebmaster  
1367187 생보사 CRM/DW 사례 연구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12-22519FalseFalse001생보사 CRM/DW 사례 연구webmaster  
1366186 Call Center Mathematics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7-28530FalseFalse001Call Center Mathematicswebmaster  
1365185 CIC-CTI를위한 WFM개념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10-27539FalseFalse001CIC-CTI를위한 WFM개념webmaster  
1364184 CRM Presentation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4-21501FalseFalse001CRM Presentationwebmaster  
1363183 CRM Contact Center WFM & Productivity Management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-12-15535FalseFalse001CRM Contact Center WFM & Productivity Managementwebmaster  
1362182 Internet CallCenter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10-20566FalseFalse001Internet CallCenterwebmaster  
1361181 Call Center Services in AsiaPacific Part II_In-House vs. Outsourcing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10-06539FalseFalse001Call Center Services in AsiaPacific Part II_In-House vs. Outsourcingwebmaster  
1360180 PDS의 효율적 운용과 ROI에 대한 연구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3-10564FalseFalse001PDS의 효율적 운용과 ROI에 대한 연구webmaster  
1359179 [BM분석보고서] 피자헛 단일 콜센터를 통한 홈 배달 서비스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6-16528FalseFalse001[BM분석보고서] 피자헛 단일 콜센터를 통한 홈 배달 서비스webmaster  
1358178 [BM분석보고서]Greenpoint Financial Coporation의 콜센터 개선 사례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6-16490FalseFalse001[BM분석보고서]Greenpoint Financial Coporation의 콜센터 개선 사례webmaster  
1357177 [BM분석보고서]Advance Auto Parts의 콜센터 통합 사례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6-16501FalseFalse001[BM분석보고서]Advance Auto Parts의 콜센터 통합 사례webmaster  
1356176 Web callcenter 기술 및 응용 사례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10-06550FalseFalse001Web callcenter 기술 및 응용 사례webmaster  
1355175 컨택센터 리더의 조건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3-17578FalseFalse001컨택센터 리더의 조건webmaster  
1354174 콜센터 운영전략제고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3-10708FalseFalse001콜센터 운영전략제고webmaster  
1353173 CRM 고객센터의 구조(Framework)와 구축을 위한 방법론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3-10534FalseFalse001CRM 고객센터의 구조(Framework)와 구축을 위한 방법론webmaster  
1352172 신규신호방식(No.7) 기반의 통신망 효율화를 통한 금융콜센터 도입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3-10499FalseFalse001신규신호방식(No.7) 기반의 통신망 효율화를 통한 금융콜센터 도입webmaster  
1351171 2003 IP Contact Center 어디까지 왔는가?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3-17506FalseFalse0012003 IP Contact Center 어디까지 왔는가?webmaste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