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 공지여부 | 비밀글여부 | Depth | 코멘트갯수 | 파일갯수 | 제목 | 작성자 | 카테고리 | 원본글작성자 |
1370 | 190 |
교환기 기초이론 - 1편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8-18 | 607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교환기 기초이론 - 1편 | webmaster | | |
1369 | 189 |
Predictive Dialing for Outbound Telephone Call Centers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9-01 | 55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Predictive Dialing for Outbound Telephone Call Centers | webmaster | | |
1368 | 188 |
Frost & Sullivans Outbound Market - Executive Summary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2-29 | 587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Frost & Sullivans Outbound Market - Executive Summary | webmaster | | |
1367 | 187 |
생보사 CRM/DW 사례 연구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2-22 | 519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생보사 CRM/DW 사례 연구 | webmaster | | |
1366 | 186 |
Call Center Mathematics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7-28 | 530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all Center Mathematics | webmaster | | |
1365 | 185 |
CIC-CTI를위한 WFM개념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0-27 | 539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IC-CTI를위한 WFM개념 | webmaster | | |
1364 | 184 |
CRM Presentation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4-21 | 50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RM Presentation | webmaster | | |
1363 | 183 |
CRM Contact Center WFM & Productivity Management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12-15 | 535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RM Contact Center WFM & Productivity Management | webmaster | | |
1362 | 182 |
Internet CallCenter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0-20 | 566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Internet CallCenter | webmaster | | |
1361 | 181 |
Call Center Services in AsiaPacific Part II_In-House vs. Outsourcing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0-06 | 539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all Center Services in AsiaPacific Part II_In-House vs. Outsourcing | webmaster | | |
1360 | 180 |
PDS의 효율적 운용과 ROI에 대한 연구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3-10 | 56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PDS의 효율적 운용과 ROI에 대한 연구 | webmaster | | |
1359 | 179 |
[BM분석보고서] 피자헛 단일 콜센터를 통한 홈 배달 서비스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6-16 | 528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BM분석보고서] 피자헛 단일 콜센터를 통한 홈 배달 서비스 | webmaster | | |
1358 | 178 |
[BM분석보고서]Greenpoint Financial Coporation의 콜센터 개선 사례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6-16 | 490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BM분석보고서]Greenpoint Financial Coporation의 콜센터 개선 사례 | webmaster | | |
1357 | 177 |
[BM분석보고서]Advance Auto Parts의 콜센터 통합 사례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6-16 | 50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BM분석보고서]Advance Auto Parts의 콜센터 통합 사례 | webmaster | | |
1356 | 176 |
Web callcenter 기술 및 응용 사례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0-06 | 550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Web callcenter 기술 및 응용 사례 | webmaster | | |
1355 | 175 |
컨택센터 리더의 조건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3-17 | 578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컨택센터 리더의 조건 | webmaster | | |
1354 | 174 |
콜센터 운영전략제고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3-10 | 708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콜센터 운영전략제고 | webmaster | | |
1353 | 173 |
CRM 고객센터의 구조(Framework)와 구축을 위한 방법론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3-10 | 53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RM 고객센터의 구조(Framework)와 구축을 위한 방법론 | webmaster | | |
1352 | 172 |
신규신호방식(No.7) 기반의 통신망 효율화를 통한 금융콜센터 도입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3-10 | 499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신규신호방식(No.7) 기반의 통신망 효율화를 통한 금융콜센터 도입 | webmaster | | |
1351 | 171 |
2003 IP Contact Center 어디까지 왔는가?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3-17 | 506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2003 IP Contact Center 어디까지 왔는가? | webmaster | |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