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술정보

Total : 470   Pages : 16 / 24
번호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공지여부비밀글여부Depth코멘트갯수파일갯수제목작성자카테고리원본글작성자
1350170 2003년 IPCC 솔루션 제공 업체동향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3-17513FalseFalse0012003년 IPCC 솔루션 제공 업체동향webmaster  
1349169 Contact Center 구현 방식 별 비교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7-21593FalseFalse001Contact Center 구현 방식 별 비교webmaster  
1348168 선진은행들의 콜센터 운영전략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-10-06668FalseFalse001선진은행들의 콜센터 운영전략webmaster  
1347167 IP 컨택센터의 이해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3-17567FalseFalse001IP 컨택센터의 이해webmaster  
1346166 Call Centers in EMEA 2007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10-06541FalseFalse001Call Centers in EMEA 2007webmaster  
1345165 일하기 좋은 콜센터 어떻게 만들것인가?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3-24545FalseFalse001일하기 좋은 콜센터 어떻게 만들것인가?webmaster  
1344164 국내 VoIP기술의 해외진출방안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9-22511FalseFalse001국내 VoIP기술의 해외진출방안webmaster  
1343163 콜센터 집적화와 광주경제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11-03519FalseFalse001콜센터 집적화와 광주경제webmaster  
1342162 2003년 대만콜센터 산업현황보고서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3-31528FalseFalse0012003년 대만콜센터 산업현황보고서webmaster  
1341161 Packet vs Circuited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12-27590FalseFalse001Packet vs Circuitedwebmaster  
1340160 Royal Bank of Canada와 Harrahs Entertainment의 CRM 구축 사례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4-21490FalseFalse001Royal Bank of Canada와 Harrahs Entertainment의 CRM 구축 사례webmaster  
1339159 무선인터넷과 고객관계관리(CRM)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11-11508FalseFalse001무선인터넷과 고객관계관리(CRM)webmaster  
1338158 통합 contact center의 효율적 운영 방안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12-21594FalseFalse001통합 contact center의 효율적 운영 방안webmaster  
1337157 Dialing Method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8-25549FalseFalse001Dialing Methodwebmaster  
1336156 음성정보신호처리 - 합성과 인식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7-01549FalseFalse001음성정보신호처리 - 합성과 인식webmaster  
1335155 2003 일본 콜센터 시장동향 보고서 - 3편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2-09545FalseFalse0012003 일본 콜센터 시장동향 보고서 - 3편webmaster  
1334154 2003 일본 콜센터 시장동향 보고서 - 2편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2-09534FalseFalse0012003 일본 콜센터 시장동향 보고서 - 2편webmaster  
1333153 2003년 일본 콜센터 시장동향 보고서 - 1편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2-09593FalseFalse0012003년 일본 콜센터 시장동향 보고서 - 1편webmaster  
1332152 일본 IP PBX 시장동향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2-16538FalseFalse001일본 IP PBX 시장동향webmaster  
1331151 공공부문 콜센터의 성공적도입을 위한 6대과제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-09-02620FalseFalse001공공부문 콜센터의 성공적도입을 위한 6대과제webmaste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