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 공지여부 | 비밀글여부 | Depth | 코멘트갯수 | 파일갯수 | 제목 | 작성자 | 카테고리 | 원본글작성자 |
1330 | 150 |
인터넷전화서비스 정책기본계획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9-29 | 51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인터넷전화서비스 정책기본계획 | webmaster | | |
1329 | 149 |
실속형 CRM을 위한 Touch Point DB 활용 방안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4-22 | 496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실속형 CRM을 위한 Touch Point DB 활용 방안 | webmaster | | |
1328 | 148 |
텔레매틱스와고용형태-법인택시의사례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0-06 | 495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텔레매틱스와고용형태-법인택시의사례 | webmaster | | |
1327 | 147 |
Migration to IP Telephony from Traditional Voice Technologies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0-21 | 560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Migration to IP Telephony from Traditional Voice Technologies | webmaster | | |
1326 | 146 |
중국 CRMC 발표자료 - 중국 콜센터 현황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1-11 | 51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중국 CRMC 발표자료 - 중국 콜센터 현황 | webmaster | | |
1325 | 145 |
China Callcenter Industry Development Research Report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1-30 | 51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hina Callcenter Industry Development Research Report | webmaster | | |
1324 | 144 |
PABX 기초이론 및 Standard Protocol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8-25 | 573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PABX 기초이론 및 Standard Protocol | webmaster | | |
1323 | 143 |
중국 콜센터 산업 현황 보고서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5-06 | 518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중국 콜센터 산업 현황 보고서 | webmaster | | |
1322 | 142 |
The Call Center Revolution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0-29 | 57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The Call Center Revolution | webmaster | | |
1321 | 141 |
TELEMARKETING 3요소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0-29 | 59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TELEMARKETING 3요소 | webmaster | | |
1320 | 140 |
컨택센터의 업무 영역의 확장 : 본점/영업점 업무 효율 개선 - 2편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4-22 | 55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컨택센터의 업무 영역의 확장 : 본점/영업점 업무 효율 개선 - 2편 | webmaster | | |
1319 | 139 |
컨택센터의 업무 영역의 확장 : 본점/영업점 업무 효율 개선 - 1편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4-22 | 547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컨택센터의 업무 영역의 확장 : 본점/영업점 업무 효율 개선 - 1편 | webmaster | | |
1318 | 138 |
Great Center를 위한 5가지 콜센터 운영기술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2-10 | 723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Great Center를 위한 5가지 콜센터 운영기술 | webmaster | | |
1317 | 137 |
Call center Manager VS Call center Monster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0-20 | 585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all center Manager VS Call center Monster | webmaster | | |
1316 | 136 |
한국 IT중소벤처기업의 공동콜센터 운영사례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0-19 | 519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한국 IT중소벤처기업의 공동콜센터 운영사례 | webmaster | | |
1315 | 135 |
공공부문 콜센터 도입방안현황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6-30 | 565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공공부문 콜센터 도입방안현황 | webmaster | | |
1314 | 134 |
콜센터의 품질비용의 유형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1-08 | 613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콜센터의 품질비용의 유형 | webmaster | | |
1313 | 133 |
순현재가치를 이용한 기술구매의 평가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1-08 | 526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순현재가치를 이용한 기술구매의 평가 | webmaster | | |
1312 | 132 |
당신의 부하 감독자들에게 조언하는 4가지 방법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2-27 | 61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당신의 부하 감독자들에게 조언하는 4가지 방법 | webmaster | | |
1311 | 131 |
콜센터가 가정 건강상담까지도 실시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2-27 | 56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콜센터가 가정 건강상담까지도 실시 | webmaster | |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