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 공지여부 | 비밀글여부 | Depth | 코멘트갯수 | 파일갯수 | 제목 | 작성자 | 카테고리 | 원본글작성자 |
1630 | 450 |
CTI 시장 전망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7-12-11 | 77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TI 시장 전망 | webmaster | | |
1629 | 449 |
ACD기술 기업 시장점유율 분석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7-12-06 | 763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ACD기술 기업 시장점유율 분석 | webmaster | | |
1628 | 448 |
ACD 시장 전망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7-12-03 | 68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ACD 시장 전망 | webmaster | | |
1627 | 447 |
국내 CRM 시장 동향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6-03-16 | 92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국내 CRM 시장 동향 | webmaster | | |
1626 | 446 |
콜센터산업의 산업연관효과분석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6-03-11 | 956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콜센터산업의 산업연관효과분석 | webmaster | | |
1625 | 445 |
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신기원을 이룰‘지능형 커뮤니케이션’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6-03-03 | 830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신기원을 이룰‘지능형 커뮤니케이션’ | webmaster | | |
1624 | 444 |
커뮤니케이션 통합을 위한 콜래보레이션(Collaboration) 솔루션 IP텔레포니 ...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6-03-03 | 72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커뮤니케이션 통합을 위한 콜래보레이션(Collaboration) 솔루션 IP텔레포니 도입에 따른 효율적 콜래보레이션 구축 | webmaster | | |
1623 | 443 |
음성 코덱의 특성과 협대역 음성 코덱 표준 기술
| | 2006-01-20 | 79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음성 코덱의 특성과 협대역 음성 코덱 표준 기술 | webmaster | | |
1622 | 442 |
BPO 시장동향 2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6-01-20 | 856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BPO 시장동향 2 | webmaster | | |
1621 | 441 |
아시아 VoIP 서비스 도입 현황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6-01-20 | 789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아시아 VoIP 서비스 도입 현황 | webmaster | | |
1620 | 440 |
Hosted IP PBX 기술 동향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6-01-20 | 78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Hosted IP PBX 기술 동향 | webmaster | | |
1619 | 439 |
BPO 시장동향 1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6-01-13 | 88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BPO 시장동향 1 | webmaster | | |
1618 | 438 |
세계 VoIP 장비 시장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6-01-13 | 743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세계 VoIP 장비 시장 | webmaster | | |
1617 | 437 |
디지털 PBX의 이해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6-01-13 | 86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디지털 PBX의 이해 | webmaster | | |
1616 | 436 |
국내 VoIP 시장의 업체 현황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6-01-06 | 787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국내 VoIP 시장의 업체 현황 | webmaster | | |
1615 | 435 |
Recording(6) - 녹음시스템의 향후전망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6-01-06 | 785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Recording(6) - 녹음시스템의 향후전망 | webmaster | | |
1614 | 434 |
해외정부 콜센터 구축 사례-폴란드 Infokiosk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6-01-06 | 800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해외정부 콜센터 구축 사례-폴란드 Infokiosk | webmaster | | |
1613 | 433 |
데이터마이닝 기술을 이용한 콜센터 최적화 방안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12-30 | 75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데이터마이닝 기술을 이용한 콜센터 최적화 방안 | webmaster | | |
1612 | 432 |
해외정부 콜센터 구축 사례-네덜란드 My-IB-Group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12-30 | 703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해외정부 콜센터 구축 사례-네덜란드 My-IB-Group | webmaster | | |
1611 | 431 |
Recording(5) - 녹취장비 제품 종류 및 벤더 현황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12-30 | 79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Recording(5) - 녹취장비 제품 종류 및 벤더 현황 | webmaster | |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