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 공지여부 | 비밀글여부 | Depth | 코멘트갯수 | 파일갯수 | 제목 | 작성자 | 카테고리 | 원본글작성자 |
1270 | 90 |
인터넷 텔레포니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6-07 | 53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인터넷 텔레포니 | webmaster | | |
1269 | 89 |
인터넷 콜센터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6-07 | 555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인터넷 콜센터 | webmaster | | |
1268 | 88 |
개인화의 기술 유형 및 동향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6-07 | 538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개인화의 기술 유형 및 동향 | webmaster | | |
1267 | 87 |
당신은 고객과의 관계가치를 어떻게 평가할 수 있나?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1-29 | 59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당신은 고객과의 관계가치를 어떻게 평가할 수 있나? | webmaster | | |
1266 | 86 |
영국 콜센터현장 탐방기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1-22 | 56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영국 콜센터현장 탐방기 | webmaster | | |
1265 | 85 |
영국 컨택센터 산업분석 및 요약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1-22 | 53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영국 컨택센터 산업분석 및 요약 | webmaster | | |
1264 | 84 |
어떻게 하면 인도인 콜센터 요원들의 발음이 서양 요원들이 말하는 것처럼 들...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1-15 | 57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어떻게 하면 인도인 콜센터 요원들의 발음이 서양 요원들이 말하는 것처럼 들리게 할 수 있을까? | webmaster | | |
1263 | 83 |
서비스 품질과 생산성의 결합 : The New Contact Center Best Practices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1-15 | 62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서비스 품질과 생산성의 결합 : The New Contact Center Best Practices | webmaster | | |
1262 | 82 |
아웃소싱에 관한 또다른 시각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1-15 | 623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아웃소싱에 관한 또다른 시각 | webmaster | | |
1261 | 81 |
[2003 포럼] Korea IP Telephony & IP 컨텍센터 Market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09-29 | 52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3 포럼] Korea IP Telephony & IP 컨텍센터 Market | webmaster | | |
1260 | 80 |
[2003 포럼] 콜센터시스템변화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04-28 | 62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3 포럼] 콜센터시스템변화 | webmaster | | |
1259 | 79 |
[2003 포럼] 광주은행 CTI통합콜센터 구축사례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10-27 | 59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3 포럼] 광주은행 CTI통합콜센터 구축사례 | webmaster | | |
1258 | 78 |
[2003 포럼] 고객센터관련기술의 이해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05-26 | 590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3 포럼] 고객센터관련기술의 이해 | webmaster | | |
1257 | 77 |
[2003 포럼] Internet Marketing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05-12 | 57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3 포럼] Internet Marketing | webmaster | | |
1256 | 76 |
고객접점의 CS활동 중요성 및 불만고객의 Loyalty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1-08 | 593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고객접점의 CS활동 중요성 및 불만고객의 Loyalty | webmaster | | |
1255 | 75 |
고객의 불만족은 콜센터상담원의 책상머리에서 시작된다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1-08 | 60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고객의 불만족은 콜센터상담원의 책상머리에서 시작된다 | webmaster | | |
1254 | 74 |
IP 텔레포니를 통한 Virtualization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3-15 | 526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IP 텔레포니를 통한 Virtualization | webmaster | | |
1253 | 73 |
IP 텔레포니와 컨텍센터를 통한 기업 자원의 최적화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3-15 | 52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IP 텔레포니와 컨텍센터를 통한 기업 자원의 최적화 | webmaster | | |
1252 | 72 |
당신의 서비스센터에서 성공적 지식경영을 펼치기 위한 5단계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11-08 | 589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당신의 서비스센터에서 성공적 지식경영을 펼치기 위한 5단계 | webmaster | | |
1251 | 71 |
IP PBX, PC PBX, Communication 서버간의 비교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2-09 | 587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IP PBX, PC PBX, Communication 서버간의 비교 | webmaster | |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