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 공지여부 | 비밀글여부 | Depth | 코멘트갯수 | 파일갯수 | 제목 | 작성자 | 카테고리 | 원본글작성자 |
1230 | 50 |
CTI 개론 - 세번째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09-22 | 659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TI 개론 - 세번째 | webmaster | | |
1229 | 49 |
CTI 개론 - 두번째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09-22 | 669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TI 개론 - 두번째 | webmaster | | |
1228 | 48 |
CTI 개론 - 첫번째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09-22 | 796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TI 개론 - 첫번째 | webmaster | | |
1227 | 47 |
국내 교환기의 신호방식 비교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09-15 | 60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국내 교환기의 신호방식 비교 | webmaster | | |
1226 | 46 |
080, ARS 및 인터넷운영전략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09-15 | 603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080, ARS 및 인터넷운영전략 | webmaster | | |
1225 | 45 |
필요상담원수 산출 및 대기행렬에 대한 이해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09-15 | 678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필요상담원수 산출 및 대기행렬에 대한 이해 | webmaster | | |
1224 | 44 |
고객센터 시뮬레이션 예측에 대한 설명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09-22 | 666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고객센터 시뮬레이션 예측에 대한 설명 | webmaster | | |
1223 | 43 |
[2003 CRM Fair] 갤러리아백화점 CRM구축사례 및 성공요인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11-10 | 563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3 CRM Fair] 갤러리아백화점 CRM구축사례 및 성공요인 | webmaster | | |
1222 | 42 |
[2003 CRM fair] 유통산업의 CRM 사례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11-17 | 533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3 CRM fair] 유통산업의 CRM 사례 | webmaster | | |
1221 | 41 |
[2003 CRM Fair] 삼성생명 CRM 추진사례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11-17 | 578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3 CRM Fair] 삼성생명 CRM 추진사례 | webmaster | | |
1220 | 40 |
[2003 CRM Fair] LG Telecom CRM Introduction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11-17 | 555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3 CRM Fair] LG Telecom CRM Introduction | webmaster | | |
1219 | 39 |
[2003 CRM Fair] CJ(주) CRM구축 성공사례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11-17 | 61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3 CRM Fair] CJ(주) CRM구축 성공사례 | webmaster | | |
1218 | 38 |
[2003 CRM Fair] CRM 주요 성공 전략과 신한금융지주 GDW/CRM Project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11-17 | 56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3 CRM Fair] CRM 주요 성공 전략과 신한금융지주 GDW/CRM Project | webmaster | | |
1217 | 37 |
[2004 CRM Fair] 교보생명 CRM 구축사례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4-12 | 550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4 CRM Fair] 교보생명 CRM 구축사례 | webmaster | | |
1216 | 36 |
[2004 CRM Fair] 자동차산업의 CRM이슈와 현대자동차 적용사례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4-12 | 535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4 CRM Fair] 자동차산업의 CRM이슈와 현대자동차 적용사례 | webmaster | | |
1215 | 35 |
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Call Center 운영강화를 통한 고객만족...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9-22 | 713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Call Center 운영강화를 통한 고객만족 향상 노력 | webmaster | | |
1214 | 34 |
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Call Center Back Office for Customer...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9-22 | 638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Call Center Back Office for Customer’s Loyalty Integration | webmaster | | |
1213 | 33 |
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제일은행 고객센터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9-22 | 57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제일은행 고객센터 | webmaster | | |
1212 | 32 |
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New Function에 맞는 Contact Center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9-22 | 548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New Function에 맞는 Contact Center | webmaster | | |
1211 | 31 |
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온디멘드시대의아웃소싱전략과트랜드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9-22 | 610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온디멘드시대의아웃소싱전략과트랜드 | webmaster | |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