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 공지여부 | 비밀글여부 | Depth | 코멘트갯수 | 파일갯수 | 제목 | 작성자 | 카테고리 | 원본글작성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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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증권산업의Call Center 인적자원관리(HR...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9-22 | 567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증권산업의Call Center 인적자원관리(HRM) 우수사례 | webmaster | | |
1209 | 29 |
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홈쇼핑 Contact Center 인재상 및 교육...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9-22 | 58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홈쇼핑 Contact Center 인재상 및 교육체계 | webmaster | | |
1208 | 28 |
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콜센터 New Function에 맞는 조직 및 인...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9-22 | 705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콜센터 New Function에 맞는 조직 및 인적자원관리 | webmaster | | |
1207 | 27 |
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Service Quality 향상을 위한 새로운 모...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9-22 | 586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Service Quality 향상을 위한 새로운 모습의 IP Contact Center | webmaster | | |
1206 | 26 |
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한국주요산업Call Center 운영현황 및 ...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9-22 | 615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한국주요산업Call Center 운영현황 및 새로운Needs | webmaster | | |
1205 | 25 |
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Contact Center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9-22 | 576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Contact Center | webmaster | | |
1204 | 24 |
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Managed Services for Contact CenterM...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9-22 | 623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Managed Services for Contact CenterManaged Services for Contact Center | webmaster | | |
1203 | 23 |
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Unleash Your Company’s Potential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9-22 | 587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Unleash Your Company’s Potential | webmaster | | |
1202 | 22 |
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Improving the customer experience vi...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4-09-22 | 596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Improving the customer experience via the telephony channel | webmaster | | |
1201 | 21 |
[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현대캐피탈 콜센터 고객만족 시스템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11-12 | 598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현대캐피탈 콜센터 고객만족 시스템 | webmaster | | |
1200 | 20 |
[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Customer Care on Contact Center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11-03 | 590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Customer Care on Contact Center | webmaster | | |
1199 | 19 |
[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Call Center와 Back Office 협업을 통한...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11-03 | 58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Call Center와 Back Office 협업을 통한 CRM 성공 사례 | webmaster | | |
1198 | 18 |
[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보험산업의 콜센터 전략방향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11-03 | 588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보험산업의 콜센터 전략방향 | webmaster | | |
1197 | 17 |
[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증권산업 콜센터 효율적 인력 관리 체계...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11-03 | 573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증권산업 콜센터 효율적 인력 관리 체계 | webmaster | | |
1196 | 16 |
[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고객센터 상담원 만족 및 조직활성화 방...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11-03 | 662 | False | False | 0 | 0 | 0 | [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고객센터 상담원 만족 및 조직활성화 방안 | webmaster | | |
1195 | 15 |
[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체계적인 Road Map을 이용한 callcente...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11-03 | 629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체계적인 Road Map을 이용한 callcenter 인사관리 사례 | webmaster | | |
1194 | 14 |
[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성과 극대화를 위한 바람직한 Call Cen...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11-03 | 648 | False | False | 0 | 0 | 0 | [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성과 극대화를 위한 바람직한 Call Center 인적자원 Road Map | webmaster | | |
1193 | 13 |
[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Contact Center IP Convergence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11-03 | 575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Contact Center IP Convergence | webmaster | | |
1192 | 12 |
[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Service Quality 향상을 위한 제일은행...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11-03 | 624 | False | False | 0 | 0 | 0 | [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Service Quality 향상을 위한 제일은행의 전략적 Call Center 운영사례 | webmaster | | |
1191 | 11 |
[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목표달성을 위한 CallCenter 운영방안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3-11-03 | 635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[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] 목표달성을 위한 CallCenter 운영방안 | webmaster | |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