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 공지여부 | 비밀글여부 | Depth | 코멘트갯수 | 파일갯수 | 제목 | 작성자 | 카테고리 | 원본글작성자 |
1590 | 410 |
proci 16 - Multi-site Virtual Networking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11-18 | 607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proci 16 - Multi-site Virtual Networking | webmaster | | |
1589 | 409 |
음성기술(4)-VTOA기술의 발전 동향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11-11 | 629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음성기술(4)-VTOA기술의 발전 동향 | webmaster | | |
1588 | 408 |
국내 인터넷 전화 장비 시장의 전망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11-11 | 68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국내 인터넷 전화 장비 시장의 전망 | webmaster | | |
1587 | 407 |
WFMS(3)-해외 벤더 및 제품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11-11 | 67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WFMS(3)-해외 벤더 및 제품 | webmaster | | |
1586 | 406 |
proci 15 - 원격 상담원 관리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11-11 | 639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proci 15 - 원격 상담원 관리 | webmaster | | |
1585 | 405 |
음성기술(3)-VoFR 기술의 발전 동향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11-04 | 60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음성기술(3)-VoFR 기술의 발전 동향 | webmaster | | |
1584 | 404 |
인도와 필리핀의 콜센터 아웃소싱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11-04 | 638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인도와 필리핀의 콜센터 아웃소싱 | webmaster | | |
1583 | 403 |
WFMS(2)-구축사례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11-04 | 705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WFMS(2)-구축사례 | webmaster | | |
1582 | 402 |
중국(11)-콜센터 아웃소싱1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11-04 | 64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중국(11)-콜센터 아웃소싱1 | webmaster | | |
1581 | 401 |
SOA의 특징과 도입 필요성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10-28 | 665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SOA의 특징과 도입 필요성 | webmaster | | |
1580 | 400 |
실시간전송기술(3) - Real-Time Protocol의 응용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10-28 | 625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실시간전송기술(3) - Real-Time Protocol의 응용 | webmaster | | |
1579 | 399 |
Pure IP Contact Center vs. Hybrid IP Contact Center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10-28 | 67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Pure IP Contact Center vs. Hybrid IP Contact Center | webmaster | | |
1578 | 398 |
WFMS(1) - Workforce Management Solution 개요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10-28 | 713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WFMS(1) - Workforce Management Solution 개요 | webmaster | | |
1577 | 397 |
Virtual Callcenter 기술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10-21 | 69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Virtual Callcenter 기술 | webmaster | | |
1576 | 396 |
실시간전송기술(2) - 실시간 제어 프로토콜(Real-Time Control Protocol)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10-21 | 627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실시간전송기술(2) - 실시간 제어 프로토콜(Real-Time Control Protocol) | webmaster | | |
1575 | 395 |
IPCC(4)-시장동향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10-21 | 710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IPCC(4)-시장동향 | webmaster | | |
1574 | 394 |
실시간전송기술(1) - 실시간 전송 프로토콜(Real-Time Transport Protocol)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10-14 | 623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실시간전송기술(1) - 실시간 전송 프로토콜(Real-Time Transport Protocol) | webmaster | | |
1573 | 393 |
IPCC(3)-벤더현황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10-14 | 713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IPCC(3)-벤더현황 | webmaster | | |
1572 | 392 |
proci 14 - Knowledge Management System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10-14 | 625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proci 14 - Knowledge Management System | webmaster | | |
1571 | 391 |
음성기술(2) - VoIP 서비스 음성 품질 평가 기술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10-07 | 65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음성기술(2) - VoIP 서비스 음성 품질 평가 기술 | webmaster | |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