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 공지여부 | 비밀글여부 | Depth | 코멘트갯수 | 파일갯수 | 제목 | 작성자 | 카테고리 | 원본글작성자 |
1510 | 330 |
e-비즈니스 CRM을 위한 효과적인 채널 분석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6-10 | 59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e-비즈니스 CRM을 위한 효과적인 채널 분석 | webmaster | | |
1509 | 329 |
일본 IP Centrex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6-10 | 608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일본 IP Centrex | webmaster | | |
1508 | 328 |
중국 VoIP 시장 현황(3) - 운영 업체 동향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6-10 | 61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중국 VoIP 시장 현황(3) - 운영 업체 동향 | webmaster | | |
1507 | 327 |
proci 5 - Interactive Voice Response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6-10 | 635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proci 5 - Interactive Voice Response | webmaster | | |
1506 | 326 |
차세대네트워크 (NGN) 수요 및 산업의 변화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6-03 | 60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차세대네트워크 (NGN) 수요 및 산업의 변화 | webmaster | | |
1505 | 325 |
보안 감사추적 시스템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6-03 | 57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보안 감사추적 시스템 | webmaster | | |
1504 | 324 |
중국 VoIP 시장 현황(2)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6-03 | 587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중국 VoIP 시장 현황(2) | webmaster | | |
1503 | 323 |
중국(6)-통신산업 콜센터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6-03 | 610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중국(6)-통신산업 콜센터 | webmaster | | |
1502 | 322 |
SCM의 새 물결_collaborative SCM(2)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5-27 | 586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SCM의 새 물결_collaborative SCM(2) | webmaster | | |
1501 | 321 |
이미지 워크플로우-금융 업무 개선을 위한 핵심 도구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5-27 | 595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이미지 워크플로우-금융 업무 개선을 위한 핵심 도구 | webmaster | | |
1500 | 320 |
말레이시아 콜센터 산업현황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5-27 | 646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말레이시아 콜센터 산업현황 | webmaster | | |
1499 | 319 |
중국 VoIP 시장 현황(1)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5-27 | 600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중국 VoIP 시장 현황(1) | webmaster | | |
1498 | 318 |
전자정부(10)-콜센터 업무환경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5-27 | 77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전자정부(10)-콜센터 업무환경 | webmaster | | |
1497 | 317 |
새로운 기술의 등장, 통합형 CIM- 구현을 넘어 통합 문제 해결을 위한 신기술...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5-20 | 637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새로운 기술의 등장, 통합형 CIM- 구현을 넘어 통합 문제 해결을 위한 신기술 | webmaster | | |
1496 | 316 |
CTI 응용 분야 (2)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5-20 | 636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TI 응용 분야 (2) | webmaster | | |
1495 | 315 |
전자정부(9)-콜센터 설비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5-20 | 757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전자정부(9)-콜센터 설비 | webmaster | | |
1494 | 314 |
proci 4 -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5-20 | 60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proci 4 -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| webmaster | | |
1493 | 313 |
데이터 웨어하우스 퍼즐 해결 기능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5-13 | 626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데이터 웨어하우스 퍼즐 해결 기능 | webmaster | | |
1492 | 312 |
e-CRM의 아키텍처 설계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5-13 | 596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e-CRM의 아키텍처 설계 | webmaster | | |
1491 | 311 |
CTI 응용 분야 (1)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5-13 | 690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TI 응용 분야 (1) | webmaster | |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