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 공지여부 | 비밀글여부 | Depth | 코멘트갯수 | 파일갯수 | 제목 | 작성자 | 카테고리 | 원본글작성자 |
1490 | 310 |
proci 3 - Contact routing tool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5-13 | 628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proci 3 - Contact routing tool | webmaster | | |
1489 | 309 |
컨택섹터, Cost에서 Profit으로 진화-기술에서 비즈니스로 패러다임이 변화한...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5-06 | 74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컨택섹터, Cost에서 Profit으로 진화-기술에서 비즈니스로 패러다임이 변화한다 | webmaster | | |
1488 | 308 |
지능형 호 라우팅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5-06 | 649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지능형 호 라우팅 | webmaster | | |
1487 | 307 |
CTI응용(2)-통합 CTI 시스템 기반으로 한 인터넷과의 연동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5-06 | 66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TI응용(2)-통합 CTI 시스템 기반으로 한 인터넷과의 연동 | webmaster | | |
1486 | 306 |
중국(5)-콜센터 발전추세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5-06 | 607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중국(5)-콜센터 발전추세 | webmaster | | |
1485 | 305 |
SCM의 새 물결_collaborative SCM(1)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4-29 | 601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SCM의 새 물결_collaborative SCM(1) | webmaster | | |
1484 | 304 |
인터넷 전화 (VoIP) -2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4-29 | 633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인터넷 전화 (VoIP) -2 | webmaster | | |
1483 | 303 |
IP 기반 Virtual Callcenter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4-29 | 669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IP 기반 Virtual Callcenter | webmaster | | |
1482 | 302 |
CTI응용(1)-통합 CTI 시스템 기반으로 한 인터넷과의 연동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4-29 | 66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TI응용(1)-통합 CTI 시스템 기반으로 한 인터넷과의 연동 | webmaster | | |
1481 | 301 |
전자정부(8)-콜센터 상담원 교육 및 평가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4-29 | 969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전자정부(8)-콜센터 상담원 교육 및 평가 | webmaster | | |
1480 | 300 |
IVR - An Application of PC-PBX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4-22 | 65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IVR - An Application of PC-PBX | webmaster | | |
1479 | 299 |
상담원 어플리케이션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4-22 | 739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상담원 어플리케이션 | webmaster | | |
1478 | 298 |
CTI(8)-CallSuite 2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4-22 | 634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TI(8)-CallSuite 2 | webmaster | | |
1477 | 297 |
전자정부(7)-콜센터 상담원배치관리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4-22 | 740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전자정부(7)-콜센터 상담원배치관리 | webmaster | | |
1476 | 296 |
TAPI(Telephony Service Provider Interface)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4-15 | 63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TAPI(Telephony Service Provider Interface) | webmaster | | |
1475 | 295 |
(2) 유무선 통합을 위한 공통 논리 기능의 표준화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4-15 | 609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(2) 유무선 통합을 위한 공통 논리 기능의 표준화 | webmaster | | |
1474 | 294 |
CTI(7)-CallSuite 1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4-15 | 626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CTI(7)-CallSuite 1 | webmaster | | |
1473 | 293 |
proci 2 - Voice switching infrastructure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4-15 | 628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proci 2 - Voice switching infrastructure | webmaster | | |
1472 | 292 |
PC-based 통신서버(UnPBX)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4-08 | 662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PC-based 통신서버(UnPBX) | webmaster | | |
1471 | 291 |
(1) 유무선 통합 VoIP 처리 기술과 유무선 공통 논리 기능 구조
|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| 2005-04-08 | 627 | False | False | 0 | 0 | 1 | (1) 유무선 통합 VoIP 처리 기술과 유무선 공통 논리 기능 구조 | webmaster | | |